오피스B 입주하기 전 지점은 100평 이하 중소형 오피스로 구성되어 있습니다. 하지만 오피스B에 입주한 고객사는 전용 창고가 있는 것, 오피스 공간이 개방감 있어보이는 점을 만족하시는데요. 40평대 사무실을 개방감 있게 만들 수 있던 오피스B만의 비법을 소개합니다.
책상은 창문과 수직으로 배치합니다
창문을 정면에 배치하면 일조 방향에 따라 눈이 부시거나 그림자가 생겨 모니터, PC를 보기 어려운데요. 오피스B 역삼2호점은 4면 중 3면이 창문으로 둘러싸여 있습니다. 구성원이 창문을 옆으로 볼 수 있게 좌석을 배치했습니다.
업무 공간과 협업 공간을 확실히 분리합니다
협업 공간에 방음 마감을 잘해도 업무 공간 가까이에 있다면 소음 문제가 생겨 의도치 않은 불화가 생길 수 있는데요. 오피스B 입주하기의 모든 협업 공간은 사무실의 한쪽 벽면에 몰아서 배치했습니다. ‘협업 구역’과 ‘업무 구역’도 나누고, 탁 트인 시야 확보까지 할 수 있게 되어 넓어보인답니다.
수납 공간을 확보하고 불필요한 벽 설치는 지양합니다
오피스B 입주하기 모든 오피스는 불필요한 벽은 지양해 시야는 확보하고, 공간을 개방형으로 만들었습니다. 또한, 충분한 수납 공간을 추가하기 위해 휴지통, 식기보관대는 수납 공간 안쪽으로 매립했습니다.
톤 온 톤으로 지루하지 않은 공간을 만듭니다
밝은 톤의 마감재를 ‘톤 온 톤’ 방식으로 다양하게 공간을 채웠습니다. 비슷해 보이는 색인데, 확연히 다른 질감과 디테일로 매일 보는 사무실이 지루하지 않게 느껴질 거예요.
오피스B 역삼2호점은 사무실 이전을 검토 중인 20~60인 이하 기업에게 좋은 선택지가 될 것입니다. 한정된 공간을 개방감 있게, 지루하지 않으면서 기능적으로 완벽한 사무실에서 2025년 새로운 출발을 시작하세요. 연말 연시에 사무실 계약이 만료되는 기업이라면, 오피스B의 40평 사무실 이전을 고려하는 것은 어떨까요?
📞입주 문의 전화: 02-555-4986
사무실 인테리어를 계획 중이신가요?
간단한 정보를 남겨 주시면 1시간 내로 연락 드리겠습니다.